마작은 붙을때 쾌감있음 06.02 01:30 1 코리안타조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팔로우 0 쪽지보내기 게시물보기 타일 착착 이어지는데 손맛 좋더라 ㅋㅋ 괜히 한판 더 누르게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