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킨을 어떻게 끊어요..슬롯추 천해주셈

온카마스터 자유게시판

치킨을 어떻게 끊어요..슬롯추 천해주셈

17645976427325.jpg

시드 350 갈렸는데 치킨 한마리도

소중합니다.. 배달 좀 아끼자 싶어서 오늘은 사세 점보 닭다리로 하ㅣ ㅜ

근데 이것도 맛있어서 하나 먹고 또 돌려먹었슴다


괜찮은 슬롯 뭐 없을까요 아무거나 ㄱㅊㅋㅋ
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
+

새글알림

월드컵
슬롯이좋아 09:30
케이쪽 템포가 편함
도신탄생 02:30
피쥐 마무리픽 괜찮네
집수리오형제 02:00
+

댓글알림

내동생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응원합시다
엄마가너랑놀지말래 06.26 12:59
나도 안볼란닥
문제적딸 06.26 12:58
난 안볼란닥 ㅋ
발기해서생긴일 06.26 12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