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주 시작이 좋네요 ㅎㅎ

온카마스터 자유게시판

이번 주 시작이 좋네요 ㅎㅎ

월요일 금융치료 야무지게 받았습니다 ㅅㅅㅅ 다행이구만요

 

슬롯으로 300개 수익봐서 도파민 오지네요 ㄹㅇ

 

재입 들어가서 소소하게 바닥 돌려볼라는데 괜찮은 바닥 추천좀용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
+

새글알림

뱅커 강승 성공 ㅅㅅㅅ
티끌모아파산 01:30
자알먹고갑니다 ㅎ
다빈치코드 00:30
출석합니다 ~
퐁당퐁당 00:30
+

댓글알림

난 11명 ㅋㅋㅋ 있음 좋겠네
빵댕이부자 06.18 12:03
졸라 귀엽지 이깅인 ㅋㅋ
명륜진샤오미 06.18 11:55
슛돌이 때문임
살인에추석 06.18 11: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