루시쪽 템포가 편함 3시간전 1 다따불라 댓글 0 조회 4 좋아요 0 팔로우 0 쪽지보내기 게시물보기 섹게는 딜러 템포가 맞으면 보기 훨씬 편한데 루시 진행이 딱 그런 느낌임 급하게 끌고 가지 않아서 그림 체크하기 좋네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