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영우선수진짜 욕먹는 이유 .

온카마스터 자유게시판

설영우선수진짜 욕먹는 이유 .

개인적으로 설영우선수는 수비선수로 나름 잘하는 위치에 있습니다. 


그만큼 성과를 이루지 못한것에 대한 국민들이 악플을 쓰기 시작했던것 같습니다. 


그런데 , 솔직히 따져보면 감독이 거기서, 해 했는데 , 본인도 나름 애쓰지 않았을까 ? 혼자서 하는 게임이 


아니기에 , 설영우 선수만 따져물어선 안될듯 합니다. 


개인적으로 의견을 ,.. 몇자 적었습니다. 


다른 커뮤니티에 설영우 선수 도배를 해놓았길래 .. 


그래도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힘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글올립니다. 


악플 조치대응은 빠르긴 했음 ...ㅋㅋㅋㅋ 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9
우리는 욕하지 맙시다.. 깨끗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갑시다 .ㅋㅋㅋㅋ
어차피 ,, 홍명보감독이 더 욕먹는데 ...무슨 ㅋㅋㅋㅋ
빛에 속도로 올리긴 했지 ... 미리 작성을 해둔듯
하루 있다가 올리지 그랬어 ..설선수 ㅋㅋㅋ
난 안볼란닥 ㅋ
2 문제적딸 3시간전  
나도 안볼란닥
내동생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응원합시다
2 박살공주 3시간전  
이강인 연애 하니라 ,..짱나게 제대로 안뛰네 ?
이강인 건들지말자 ㅋㅋㅋ 귀엽잖애
+

새글알림

카심바
이장님오른팔 13:12
+

댓글알림

나도 안볼란닥
문제적딸 12:58
난 안볼란닥 ㅋ
발기해서생긴일 12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