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쥐 마무리픽으로 괜찮네 다시봄

온카마스터 자유게시판

피쥐 마무리픽으로 괜찮네 다시봄

17822376620069.png
마지막으로 가볍게 보려고 켠 피쥐가 생각보다 괜찮음 복잡하게 안 가고 화면이랑 템포만 보는데도 오늘 마무리용으론 딱 맞는 느낌 ㅎㅎ 일단 한두 판만 더 확인해볼 예정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
+

새글알림

PG 로비픽 성공한듯
바람의파이터 02:30
멀티로 손풀기
고물상김씨 01:30
기세 소름 돋네
큰고니 00:30
+

댓글알림

난 11명 ㅋㅋㅋ 있음 좋겠네
빵댕이부자 06.18 12:03
졸라 귀엽지 이깅인 ㅋㅋ
명륜진샤오미 06.18 11:55
슛돌이 때문임
살인에추석 06.18 11: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