떠날 때가 되었으니, 이제 각자의 길을 가자. 나는 죽…

떠날 때가 되었으니, 이제 각자의 길을 가자. 나는 죽…

2 선녀와도박꾼 0 22
떠날 때가 되었으니, 이제 각자의 길을 가자. 나는 죽기 위해서, 당신들은 살기 위해. 어느 편이 더 좋은 지는 오직 신만이 알 뿐이다. - 소크라테스
0 Comments

2026.06.16 + 9  

출석달력/출석정책
출석
지도 입력창 늘이기 입력창 줄이기
현재 9명 출석! 출석시 100MP 지급합니다.
+

새글알림

마법사가 용돈 두둑하게 줌
겨울이가고나면 14:30
한 수 배웠습니다
부릉부릉 14:00
+

댓글알림

이번주 경기도 홧팅
이것도사용중이야 06.15 13:54
존나 속 쓰리것다 ㅋㅋㅋ 위로 해주자
이것도사용중이야 06.15 13:54